데스크탑형 ROLL TO ROLL 레이저 다이커터 any-cut 은 소량다품종 라벨 스티커 제작을 위한 후공정 장비입니다.
전체 너비가 1,620mm, 무게 170KG으로 일반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Compact하면서도
라미네이팅, 반칼, 완칼, 마킹, 파지제거, 리와인딩까지 모든 작업이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레이저 다이커팅
고속의 정밀 레이저 다이커팅을 통해 고품질 라벨커팅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다이커터를 통해 사용자들은 어떠한 형태의 라벨도 손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KNIFE 커터와 같이 소모품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라미네이팅
라미네이팅 필름을 사용한 안정적인 라미네이팅을 지원합니다. Back Liner 필름이 포함된(이형 필름) 필름 또는 Back Liner 필름이 없는 필름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지제거 및 리와인딩
커팅이 완료된 미디어로부터 불필요한 파지 (Waste Matrix)를 파지제거 전용 리와인더 장치를 통해 안정적으로 되감아내고, 완성된 라벨은 리와인더에 안정적으로 반듯하게 되감깁니다.

레이저 커팅 시스템은 레이저 빛에 의한 비접촉식 커팅입니다. 레이저 빛은 다른 빛과는 달리 퍼지지 않는 직직성을 가지고 있어서 큰 에너지를 아주 작은 영역에 집중 시킬 수 있습니다. 이 집중된 에너지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켜서 라벨 미디어를 커팅하는 방식입니다.

접촉식 커팅 방식인 아날로그 커팅기에 비해 최대 20배의 속도차이가 납니다. 특히 복잡한 모양의 라벨 커팅을 원할 경우 더 큰 속도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sales.kr@bitekps.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를 사용한 커팅의 이점 중에 한가지가 반복작업 시 동일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칼을 사용한 경우 칼의 마모 정도에 따라 커팅의 품질이 변할 수 있지만, 레이저의 경우 10,000여 시간 동안 동일한 파워를 보장함으로 라벨 품질의 균일성을 가집니다.
또한 보다 정확한 커팅을 위하여, 용지의 흔들림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진공 패드와 센서, 비전시스템을 통하여 커팅 위치를 보정하여 작업 합니다.

any-cut 의 경우 커팅 시 발생하는 연기를 제거하기 위한 집진기와 미디어에 남아 있는 분진을제거하기 위한 compressor 가 필요합니다. 최상의 커팅 품질과 보다 나은 any-cut 컨디션을 유지 하기 위해서는 현지 환경에 맞는 장치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공해드리는 스펙에 맞는 제품을 현지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any-001에서 사용 가능한 용지(아트지, PP, PET)를 비롯하여 다양한 용지들을 커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속 성분을 포함한 지류는 커팅 할 수 없습니다.

any-cut 소프트웨어에서 각 레이어에 대한 커팅 조건을 다르게 줄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세기와 속도 등을 조정하여 한 작업영역 안에 다양한 커팅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작업으로 200mm*1200mm까지 커팅 가능합니다.

최대 215mm 폭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any-cut 장비 교육은 user의 경우 2일이 걸리며, 대리점 교육의 경우 3일이 소요 됩니다.

레이저 커팅 외에, 라미네이팅 작업과 파지 제거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최종 라벨 결과물만 얻을 수 있습니다.

any-cut은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장치가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가 레이저로부터 위험에 노출될 시 작동이 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ny-cut은 1620mm(L)*630mm(W)*503mm(H) 사이즈이며, 레이저 커터로써는 최초로 데스크톱용으로 좁은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